Octo, 좋은 밭에 뿌려진 씨앗
- John
- 2021년 3월 2일
- 1분 분량
딤후 4: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
우리의 사명은 말씀을 전파하는 것이다. 복음을 전하는 것이다.
우리가 낙심하고 넘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? 중도에 포기하고 좌절하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?
그 이유는 아마도 우리가 생각하는 결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기다. 혹은, 우리가 기대한 수치보다 결과가 그것에 미치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.
우리는 한 만큼, 당장의 결과가 나오길 바라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를 많이 경험하게 된다. 그리고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때도 참 많이 있다.
복음을 전하는 일에 있어서는 더욱 더 그렇다. 복음을 전하는 일은 단순히, 단번에 일어나지 않다. 오래참음이 동반되어야 하며 우리가 항상 힘쓰고, 수고해야만 한다.
전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. 관계하며, 섬겨야하며, 수고하고, 애써야 한다. 그렇다고 좋은 결과가 늘 있을까? 전혀 그렇지 않다. 인간적인 모욕을 당하기도, 수치를 당하기도 한다. 상처를 받기도 한다.
그럼에도 우리의 사명은 끝까지..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힘쓰고 애써야 한다. 복음을 전하는 일에 말이다.
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영혼들이 참 많이 있다. 우리는 그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. 복음을 듣긴했지만, 상처로 인해 떠난이들도 참 많이 있다. 그들을 살려야만 한다.
그저 나만 믿고 잘 사는 것이.. 주님께서 원하는 일이 아니다. 나를 통해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역할을 해야 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인 것이다.
주님.. 도와주세요.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담대함을 허락해 주세요.
Comments